top of page
main.jpg

결제 불가라고 나오는데 어떻게 하나요?





결제 시 휴대폰 보안으로 인해 결제가 안 되는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.

또는 신용카드 연결 문제 등 여러 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는데요~!



결제가 완료 되지 않았다면?(결제 정보 확인)


결제진행은 되었지만 결제완료가 되지 않았다면 결제 정보창을 확인하여 상태를

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이용권: 구글 플레이 스토어 > 계정 정보 > 결제 및 정기 결제 > 예산 및 내역

정기 결제: 구글 플레이 스토어 > 계정 정보 > 정기 결제


위의 경로를 통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결제가 완료됨을 확인하였지만, 스마트캐디 앱에

결제 실패가 뜨는 경우에는 워치의 스마트캐디 앱을 다시 실행해주세요.


스마트캐디 앱을 다시 실행해도 구매 확인이 안 되는 경우, 아래의 영상을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결제에 대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하단의 링크에 들어가 해결해 보세요!




373 views0 comments
bottom of page